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편스토랑 달고나커피, 사실은 우유가 들어가지 않아요!

by 지키지키_jikijiki 2020. 3.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키지키입니다.

오늘은 제가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되어서 공유하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저도 해 먹고 여러분도 해 드셨던

달고나커피의 실체입니다. 

 

이것은 원래 편스토랑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정일우가 마카오에 가서 먹었던 커피인데요 

그 영상을 보니까 사실 우유가 아니라 물!!이 들어가더라고요.

 

제가 직접 그 영상 캡쳐를 해왔답니다!


물로 만들어본 저의 소감이 있으니 

끝까지 읽어봐 주세요~!

 


근데 모든 분들(저까지) 우유로 해 먹었는데,,,,.

물로 하면 어떨지 해서 제가 직접 해봤답니다.

 

저는 저번에도 그렇듯이 똑같이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커피가루와 황설탕을 사용했습니다.

 

 

 

커둘설둘!!

(커피 두 숟가락 설탕 두 숟가락이라는 뜻)

 

 

 

저어요!! 

저는 이번에 다이소 휘핑기 치트키를 사용했죠. 음하하핫

 

 

 

방송에서 봤듯이 저었던 걸 컵에 먼저 깔고! 

뜨거운 물을 조금 부어줍니다.

뜨거운 물 부으면서 사진 찍다가 사고 날까 봐 그건 사진을 안 찍었어요.

그리고 얼음을 넣습니다.

그리고 저었더니 편스토랑 달고나커피처럼 같은 색이 나옵니다.

 

음 그리고 마셔볼까요!

 

 

음~~

^^

 

음~~~~^^

 

음~ 왜 모든 분들이 우유로 해 드셨는지 오만번 이해가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여러분 그냥 우유에 타드세요.

우유에 타 먹으면 카푸치노 같고 부드럽고 참 좋은데 

이거는 그냥,,, 그냥,,, 너무나 달콤한 아메리카노 같아요.

 

정일우는 왜 편스토랑 달고나커피를 먹으면서 감탄했을까요?

 손으로 해야 했을까요?

 

 

어쨌든 우유에 드세요.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