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다이소 전동거품기, 달고나 커피 5분만에 끝내버리기 가능! 그러나,,,

by 지키지키_jikijiki 2020. 3.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키지키입니다.

제가 저번에 달고나커피 손으로 30분을 저은 것이 안쓰러웠는지,,,,

동동님께서 절 위해 직접 사다준 다이소 전동거품기 후기입니다.

 

다이소에서 이천 원에 팔고 있습니다.


 

뒷면에는 우유 거품을 내는 방법이 대표적으로 나와있고 

사용방법과 주의사항 등이 쓰여있습니다.

 

 

이 휘핑기는 건전지 두 개가 필요합니다.

어머 어쩜 때마침 집에 안 쓰는 건전지가 있네요.

학교 다닐 때 시도 때도 없이 블루투스 키보드, 마우스 건전지가 나가서

몇 개 사다 놨던 것들이네요.

 

 

커피를 섞기 전에 한 번 작동해봤습니다.

오 생각보다 힘 있게 돌아가는 것 같아서 기대되는군요.

 

 

재료와 도구 준비 완료!

 

 

 

위에 동영상인데 보이시나요? 

다이소 전동 거품기를 넣으니까 커피가 요리조리 피하는 것 같아요. ㅋㅋㅋ

동영상 찍느라 손이 부족해서 그렇지 

한 손은 컵 기울이고 거품기를 깊숙이 넣으면 충분히 저어진답니다.

 

근데 이게 하면서 튈 수도 있으니까 여러분들 깊은 컵 사용하시고 

튀면 안 되는 옷은 입지 마세요.

 

 

 

저는 이 정도로 적당히 했습니다. 

 

손으로 저었을 때 20분이면

다이소 전동 거품기로는 5분 내로 가능하네요!!

 


 

그런데,, 역시 이천 원만큼의 값인가 봅니다.

아까 허공에서 작동시켜봤을 땐 힘찼던 녀석이

커피가 진득해질수록 힘을 못 내더라고요.

 

이게 저어 지는 건가,, 싶을 정도로 느려지고 

깊숙이 넣을수록 잘 안 저어지더라고요.

 

게다가 3분 이상 켜고 젓다 보니 슬슬 올라오는 탄 냄새,,

하하하 손에서 터지는 것이 아닌가 걱정하긴 했지만

껐다켰다 하면서 안전히 잘 완료했습니다.

 

혹시나 쓰실 분들은 1분씩 쓰시다가 꼭 껐다 켰다 해주시고

달고나 커피처럼 꾸덕한 건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설명서에 있는 것처럼 우유 거품 정도는 무난할 것 같아요.


 

 

그리고 완성작!

저는 이번에는 진짜 편스토랑 달고나커피처럼

우유 대신 물을 사용하여 만들어 보았습니다.

 

그 후기는 바로 이글! 보러 와주세요~

2020/03/26 - [리뷰] - 편스토랑 달고나커피, 사실은 우유가 들어가지 않아요!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