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초코파이 딸기블라썸, 상큼한 2020 봄 한정판 초코파이

by 지키지키_jikijiki 2020. 4.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키지키입니다.

오늘은 2020 봄 한정판 초코파이 딸기블라썸 리뷰입니다.

 

 

 초코파이 딸기블라썸(12개입)을 이마트에서 4,800원에 샀습니다.

이 초코파이의 칼로리는 한개에 172kcal입니다.

 

 

 

 

오늘은 4월1일 만우절입니다.

어떤 것보다 거짓말 같은 말이,, 벌써 2020년의 4분의1이 지났다는 거에요.

믿겨지시나요? 코로나 덕분에 합법적으로 게으르게 보내긴 했지만

이제는 생산적인 일을 하면서 살고싶네요.

 

 

 

초코파이 딸기블라썸은 패키지가 참 이쁘네요.

귀엽게도 딸기블라썸 위에 

'초코파이에 꽃이 피었습니다'라고 써있네요.

 

패키지가 이렇게 예쁜데 맛없으면 징역

 

 

ㅋㅋㅋㅋ동그란 달이 뜬것처럼 아주 예쁩니다. 

처음에 딱 뜯었을때 보이는 분홍색이 인상깊어요.

그런데 겉에 코팅되있는 딸기초코가 약간 잘 부스러집니다.

원래 초코파이보단 겉 초코코팅이 얇은느낌이에요.

 


!먹어 본 후기!

저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중간에 딸기잼(?)이 약간 존재감이 미미하긴 했지만

충분히 딸기 향은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다시 초코파이를 산다면 딸기블라썸보단 

오리지널 초코파이를 살 것 같아요.

요즘 인절미, 흑임자 등등 많이 나오던데 

그렇게 제 취향은 아니라 딸기만 골라 본 것인데 

제 입맛에 잘 맞아서 다행이네요.

 

앉은자리에서 한 박스 다 먹기 가능할 것 같은데

겨우겨우 참는 중입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