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성수동 서울숲 꽃집 꽃바구니 주차가능 ~ 카페데플뢰르 🌼🌸cafe de flore💐🍀

by 지키지키_jikijiki 2020. 5.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키지키입니다.

오늘은 성수동의 꽃집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이 꽃집은 서울숲과는 걸어서 15분정도 거리에 있는 카페입니다 ^^

플라워 카페죠! 

 

카페 데 플뢰르
cafe de flore


070-4716-0377
서울 성동구 둘레길 21 상가동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은
분당선 서울숲역 하차, 3번출구 버스 이용(2014, 2224, 2413 환승후 성수동 성당앞 하차) 후
우리약국과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사이 골목길로 쭉~ 들어오시면 됩니다

도보로 오실분은 그냥 걸어도 됩니다 
딱 10분~ 

 

마치 홍보같은데 절대 아니고요

오랜만에 블로그 글을 써서 그런지 재밌어서 구구절절 쓰게 되네요 

 

저는 이 카페에서 

학교 졸업식 꽃다발도 받고

아부지 환갑 꽃바구니도 해드리고 

어머니 생신 꽃바구니도 해드렸어요.

 

해드릴때마다 다들 만족하셨고 저도 만족해서 

추천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그럼 일단 꽃바구니 사진부터 보고 얘기하시쥬 

 

 

이게 제가 했던 꽃바구니입니다~~~ 

넘 예쁘죠~~ 생각보다 엄청 비싸지도 안았던것 같아요 

 

시간이 좀 오래돼서 정확히 기억이 잘 안나지만,, 

인스타그램이 있으니 문의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꽃도 싱싱하고 예뻤고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사실 성수동에 꽃집이 다양하진 않은 것 같아요.

다른 곳도 몇군데 방문해보긴 했는데 

제일 만족스러웠던 곳이었어요.

 

연인분들 서울숲 놀러오면서 여자친구 꽃다발 선물해주고 싶으면

여기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ㅎㅎ

꽃바구니말고 꽃다발도 예뻤어요!!

 

그리고 꽃바구니하면 커피도 주시더라구요.

완전 짱짱

꽃집이아니라 꽃카페기 때문에 

커피한잔 하면서 편안히 방문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