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제철과일 저렴한 곳, 네이버 농라카페 후기! 과일덕후가 되는 중

by 지키지키_jikijiki 2020. 10.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키지키입니다.
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알게되어 푹 빠져버린 곳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바로바로 네이버카페 [농라카페]라는 곳입니다. ㅠㅠ
너무 좋아서 눈물이 납니다.. 어떻게 이렇게 재밌는 곳이 있는지,,ㅋㅋㅋㅋㅋ
잠이 안올때 카페 한번 들어가면 빠져나올수가 없습니다

제가 왜 이 카페를 찾게되었냐면요 얼마전에 인터넷에서 그런 말을 본 적이 있어요.

[남은 인생 얼마나 되는지도 모르는데 제철과일 열심히 먹자. 아니면 제사상에 사과나 배만 먹겠지]

정확히 이 구절은 아닐 수도 있지만, 이 말을 보고 얼마나 충격적이었는지,, 제사상이라니,,
물론 저는 어리니까 살 날이 많이 남았을 수도 있지만,, 우리 엄마아빠는 새로운 과일, 야채들 접할 기회가 많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에 내가 이것저것 사서 같이 먹어보고자 결심했습니다. 요즘은 사과, 포도, 귤도 보통이 아니고 이것저것 접합해서 맛난것도 많이 생기고 재밌고 맛있더라구요. 저야 어리니까 여기저기서 먹어보고, 접해볼 수 있지만 부모님들은 항상 알던것만 드시니까 우리가 먼저 알려주는게 좋을 것 같았어요.

이 카페는 네이버에 농라카페라고 치면 바로 나옵니다. 장점을 나열해볼까요,,?!
1. 저도 아직 농라 초보라 잘 모르지만 직접 밭에서 농사짓고, 재배해서 직거래하시는 농부분들도 계시는 것 같고, 새벽에 경매해서 오시는 중간상인 분들도 계시는 것 같았어요. 저는 둘 다 구매해봤는데 다 맛있었습니다.
2. 직거래라고해서 무조건 현금만 되는 것도 아니고 현금영수증도 다 해주시고, 카드결제 되는 곳도 있더라구요.
3. 가격이 가장 큰 장점이에요. 정말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는 것 같아요.
4. 또 저렴하다고 품질이 별로인가? 그것도 아니더라구요 저는 네번 시켜봤는데 다 만족스러웠어요.
5. 그리고! 농산물만 있냐? 아닙니다 해산물도있고 육류도있더라구요. 베이커리도 있고, 밀키트도 있습니다. 없는게 없는 농라카페.
6. 배송이 빠르다! 대부분 택배사에 바로 넣기 때문에 아침에 주문하면 다음날 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래 사진들은 제가 구매했던 곳들입니다. 과일과 야채들은 실시간으로 올라오니까 제가 구매했던 곳보단 바로바로 올라오는 글 보고 직접 확인하신다음에 구매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제가 구매했던 곳은 참고용으로 보시구요~

1. 포도에서 망고맛이 난다고? 궁금해죽겠어서 시켜본 샤인머스켓
존맛, 울 어무니 pick!



2. 머라고? 칸탈로프 멜론이 멜론계의 갑이라고? 해서 궁금해서 시켜본 멜론
속이 주황색인게 신기했고 존맛


3. 머라고? 요즘이 멜론철이라고? 해서 농라카페 가입해서 처음 시켜본 멜론
너무나 대성공 존맛



4. 이제 다이어트 해야지 ㅡㅡ 하면서 샀던 한입거리 고구마
너무 맛있어서 다이어트가 될지 의문



이제 가을이 가고 겨울이 오면 뭘 사야 잘샀다고 소문이 날까요?
귤? 황금향? 레드향? ㅎㅎ
사실 지금 가을 하우스수박을 사봤습니다,, 울 어무니가 수박을 너무너무 좋아하시거든용 ㅎㅎ서프라이즈~
좋아하시길,,,


농라덕후의 투머치토크는 여기서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