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알리익스프레스 아이패드 키보드케이스 추천/ 아이패드 프로3/ 아이패드 알리 매직키보드 / 블루투스 키보드/ aliexpress ipad keyb

by 지키지키_jikijiki 2020. 10.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키지키입니다.
오늘은 지금도 쓰고있는 아이패드 키보드 케이스 추천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

 

 

 


얼마전에 친구가 쿠팡에서 아이패드 키보드 케이스를 산걸보고 뽐뿌가 와버린거 있죠?
그래서 폭!풍!검!색을 했습니다.

친구는 키보드, 트랙패드, 마우스가 같이오는 제품을 샀는데 마우스는 딱히 쓸모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친구의 조언을 듣고 마우스는 빼고 키보드와 트랙패드만 구매하였습니다.
이 패드의 링크를 굳이 남기진 않을게요 ㅋㅋ 뭐 광고도아니고,,
알리익스프레스 어플 다운받으셔서 아이패드 케이스 한글로 쳐도 아이템들 엄~청많이 나온답니다.

구매처 : 알리익스프레스
판매자 : BEFAN Store
가격 : 51,432원(환율마다 다르게 결제됨)
배송기간 : 12일

제가 샀던 판매자 상점 이름은 BEFAN Store였습니다~
제가 주문했던 날은 10월 11일
택배가 도착한 날은 10월 23일이네요. 알리에서 온것치고는 엄청 빨리왔어요 ㅋㅋㅋ

무료배송이라고 써있기는 한데 사실 요즘 다 그렇듯이 제품 가격에 배송비가 녹아있는거죠 뭐,,

 


제품은 이렇게 뽁뽁이로 잘 포장되서 옵니다. 열어보면 종이상자안에 또 제품상자가 들어있어요. 깨질염려는 없겠어요.


 

 


제품상자를 열어보니 케이스와 키보드가 들어있고 부속품이 몇개 더 들어있네요.
오 강화유리도 주고 나름 터치펜도 줘요 ㅋㅋㅋ 길에서 나눠주는거같은 뒤에 말랑말랑 고무 붙어있는 그 펜이요 .
그리고 한국어를 위해 스티커도 주는데,, 이게뭐람,, 키보드는 동그라민데 스티커가 사각형이면 우짜라는거죠? ㅋㅋㅋㅋ

 

 



패드를 껴본 모습! 이거는 고무케이스에 패드를 끼는게 아니라 자석으로 패드위에 척! 붙이는 방식입니다.
키보드도 뒷판이 금속재질이라서 케이스에 척! 붙어요 ㅋㅋㅋ

키보드 검정색 넘 예뿌네용
약간,, 로지텍 같기도 하궁,, ㅎㅎ
검정색이라 손때도 안탈것 같구요,,,


 

 



그리고 이렇게 설명서도 있어요.블투페어링 켜려면 뭐 눌러라 뭐 이런거 써있네요
머 이것저것 써잇는거같은데 읽기 귀찮아서 잘 안읽었고,,
안읽어봐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이 사진이 아까 위에서 말한 키보드 뒷판입니다. 그리고 키보드 스티커! 이놈들아 제대로 줘라아아악ㄲ!!!

 

 



그리고 색깔! 영롱하쥬? 여기는 색 보기가 되게 독특했어요.
블랙, 칵투스, 파파야 세개중에 고르는거였는데 전 또 분홍색을 좋아해가지구 ^^,, 밝은 너낌으루다가 파파야색으로 골라봤습니다.
파파야가 분홍색은아니고 되게 신기한 색이에요. 주황색,, 다홍색,, 의 중간,,?
저는 아주아주 맘에 듭니다~
파파야색같기도하구 칸탈로프멜론색 같기도하고 ㅋㅋㅋ

 

 


ㅋ 밖에서 써보는 허세샷
블로거분들, 학생분들 키보드케이스 사고 광명찾으세요~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