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터디/이것저것

2021년 신축년 구정 새해인사 카카오톡 이미지 다운로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by 지키지키_jikijiki 2021. 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2021년 신축년!! 새해 복 마아아아아아아아아아않이 받으세요!!!! 

 

이번 1월1일에 받은 신축년 구정 새해인사 카카오톡 이미지들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누가 그렸는지 모르겠지만 너무 귀여운 2021 새해 복 많받으세요! ㅋㅋㅋㅋ

많이도 아니고 많! 

 

 

 

행복하소, 건강하소, 사랑하소, 소원성취하소, 대박나소,

바라는바다이루는 한해되소~! 

 

 

 

 

 

 

 

 

2021 신축년 

행복하자 ! 아프지 말고~ 

자이언티가 생각나는 이미지네요. 

 

 

정말 중요한 이미지입니다. 

부자되세요~~!!! ㅋㅋㅋㅋ

 

 

 

 

 

 

 

 

이렇게 공유하는게 가능한지 모르겠는데 혹시 안되는 이미지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