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브류히어 , 성수동 조용한 카페

by 지키지키_jikijiki 2021. 4. 27.
반응형

주말에 조용한 카페가 가고싶어서 집근처에 새로생긴 곳으로 찾아갔습니다.

성수동 브류히어


간판이 작아서 옛날부터 저기가 어딘가 한참고민했었네요.

메뉴는 영어로 써놓으셨내요. 왜들 그러시나
한글로 쓰시면 안되나요. 저 흥선대원군이라 이런거보면 좀 그래여.

어쨌든 맛있어보이는 시그니처커피 시켰습니다.

쿠키도 너무맛있어보였는데 다이어트중이라 참았어요.
이 카페 핵심이 쿠키같았어요. 쿠키굽는 냄새가 장난아니에요.

내부는 좀 느낌있습니다. 넓진 않아서 사람이 많으면 시끄럽다고 느낄수도..

아 아까위에서 핵심은 쿠키라는 말 취소.
여기는 브금이 좋더라구요. 제가 중요하게생각하는 카페의 요소인 조명과 음악을 꽤 충족시키는 곳이었습니다.

 

 글고 젤 중요한 맛

맛있었어요. 생긴거만봐도 맛있어보이지않나여.
크림이 엄청 달고 그랬는데,, 사실 시간이 꽤 지나서 맛이 잘 기억 안나네요. 양이 좀 적어서 아쉽긴하지만 카페들중에는 깨끗하고 조용해서 나쁘지않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