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터디/이것저것

트바로티 김호중 팬카페 가입하는 방법, 미스터트롯 김호중 나이

by 지키지키_jikijiki 2020. 5.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키지키입니다.

이제까지 미스터트롯 탑세븐 중 세분의 팬카페 가입 방법을 올렸는데 어머니 친구분이 좋아하시는 김호중 님의 팬카페 가입방법도 올려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김호중님의 나이는

김호중을 다음이나 네이버에 검색하시면 바로 나온답니다!

바로 91년생 만 28세네요. 지금 2020년 기준으로 서른살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어요.

 

그리고 김호중님의 팬카페 가입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로 계속 봐주세요!

 

 

 

 

 

일단 네이버나 다음 어디든!

김호중이라는 이름을 검색해주세요.

컴퓨터나 폰을 잘 다루시는 분들은 상관 없지만

어색하신 분들은 그냥 검색창에 바로 입력하는게 편할 것 같아요,

 

익숙하신 분들은 네이버에 로그인을하고 카페에서 검색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 김호중이라는 이름을 검색하면

1991년 10월 2일, 울산출신

한양대학교 성악과 중퇴라는 학력이 나오네요.

 

김호중님이 스타킹에 나왔을 때가 기억이 나는데

왜 중퇴를 하셨는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팬카페에 가입하실 분은 제가 빨간 표시를 해놓은 팬카페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네이버도 다르지 않아요!

 

 

 

그러면 이 네이버 카페에 들어가지게 되는데요.

 

김호중님 대표 팬카페는 네이버에 있네요.

여기서 카페를 가입하려면 오른쪽 위에 있는 가입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뜨는 이 창에서 닉네임과 질문들에 대답을 하시면 됩니다. 김호중님이 처음부른노래는 진성님의 태클을 걸지마 입니다. 캡쳐에서는 못썼지만 가입하시는 분들은 이 답변을 쓰고 가입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다른 질문에도 대답을 하시고 동의하고 가입하시면 됩니다.

 

가입하고나서도 등업하려면 다른 게시판에 글을 쓰거나 다양한 활동을 해야 될 수도 있지만

가입하고나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즐거운 덕질 되시기를 바랍니다. 

^^

 

아래는 임영웅, 영탁 다른 분들의 팬카페 가입 방법입니다!

2020/05/01 - [스터디/이것저것] - 임영웅 팬카페 가입하는 방법 , 미스터트롯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