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9

통영 루지예약 솔직후기 ㅣ 루지 주말 대기시간 ㅣ나만의 루지 재밌게 타는 법 ㅋㅋ TongYoung LUGE Reservation 안녕하세요 지키지키입니다. 통영의 백미! 루지~~~~!!!!!!!!!! 진짜 너무너무 재밌으니까 다들 통영 가시면 꼭 타기로 해요. 약속? 루지 예약은 공홈에서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www.skylineluge.com/ko/%ED%86%B5%EC%98%81/ 스카이라인루지 통영 / 대한민국 / 가족 모두가 즐겁게 즐길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인루지 통영과 함께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온라인 티켓구매로 시간을 절약해 보세요! www.skylineluge.com 왜냐면 루지가서 줄을 서면 온라인 예매줄, 비예매줄 두개가 있는데 공홈에서 예매하면 비교적 짧은 온라인예매줄에 설 수 있거든요. 그리고 예매줄을 서야 들어가자마자 스카이라이드(리.. 2020. 11. 16.
통영 비진도 미인전망대, 태국 피피섬 부럽지 않음, 근데 진짜로 개힘듦, 한솔해운 비진도 배편 예매 안녕하세요 지키지키입니다. 오늘은 통영여행 포스팅의 마지막이 될 것 같네요. 너무나 좋았던 섬! 인스타감성 비진아일랜드입니다. 저는 통영여행 2박3일여행이었는데요. 첫째날에는 루지! 둘째날에는 비진도를 메인 일정으로 잡았습니다. 자세한 저의 일정은 전글을 참고해주세요. 2020/11/13 - [일상/여행] - 통영 뚜벅이 2박3일 국내여행 추천코스 ㅣ ktx타고 통영가기 / TongYoung Tour, KTX Train Travel 통영 뚜벅이 2박3일 국내여행 추천코스 ㅣ ktx타고 통영가기 / TongYoung Tour, KTX Train Travel 안녕하세요 지키지키입니다. 얼마전에 갔다온 통영여행이 너무너무 재밌어서 제 코스를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려구요. 솔직히 이렇게만 다녀오면 너무너무 뿌듯하고.. 2020. 11. 15.
통영 뚜벅이 2박3일 국내여행 추천코스 ㅣ ktx타고 통영가기 / TongYoung Tour, KTX Train Travel 안녕하세요 지키지키입니다. 얼마전에 갔다온 통영여행이 너무너무 재밌어서 제 코스를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려구요. 솔직히 이렇게만 다녀오면 너무너무 뿌듯하고 재밌는 여행이 될거라고 장담함다. ㅋ 1일차 서울-진주역-개양터미널-통영터미널-루지-숙소체크인-동피랑가는길-(물회)-숙소에서 술한잔 ^^ 2일차 꿀빵이랑 충무김밥 포장해서 통영항-비진도-미인전망대-매점에서 라면한그릇-기타관광지(세병관,소품샵 등)-다찌집-숙소에서 또 술 ^^ 3일차 이순신광장-숙소체크아웃-동피랑가는길-통영터미널-개양터미널-진주역-서울역-집 (ㅜㅜ) 이 밑으론 지도랑 사진이랑 해서 대략 설명해볼게요 1. 서울에서 ktx타고 통영가기 고속버스도 있지만, 내일로를 이용하면 케텍스 왕복이 5만원이라 기차를 이용했어요. 차밀릴 걱정 없어서 굿이긴 .. 2020. 11. 13.
평창버스터미널 시간표, 요금 ㅣ평창시내버스터미널ㅣ평창시외버스터미널 평창은 어플에서 예매불가 지정좌석제 아님 선착순 탑승 사진찍은날 2020년 10월 24일 버스터미널 외관 서울가는 티켓 버스타는 곳 평창시내버스터미널 대화,장평,조둔,방림,영월,종부,지동,마지,원당,주천,미탄 평창시외버스터미널 동서울,원주, 정선 요금표 2020. 11. 11.
당신! 만 34세 이하야? 그러면 어디든 ktx 왕복 5만원! 내일로 나이제한 ktx 할인 좌석지정방법 나만 따라와! 안녕하세요 지키지키입니다. 오늘은 제가 부산, 통영여행을 가면서 사용했던 아주 유용한 방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바로바로 코레일 내일로 2.0!!!!! 내일로의 버전 투! 원래는 만25세까지만 할인해주는데 한시적으로 만 34세까지 할인이 됩니다. 그리고 원래는 방학기간만 가능했던 youth권종을 연중 사용할 수 있죠! 단 명절 제외~~ 자세한 주의사항은 코레일 홈페이지에 가셔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www.letskorail.com/ebizprd/EbizPrdPassRailroIntroW_hc11901.do 내일로 소개 www.letskorail.com 자 아래는 내일로 티켓 구매와 좌석지정 방법입니다! 코레일 홈페이지에도 잘 나와있지만 약~간 다르길래 직접 캡쳐해보았어요~ 내일로 티켓 구매하기 1. .. 2020. 10. 21.
서울숲 튤립, 보고가세요! Seoul forest 🌷Tulip🌷 나만보기 아까운 튤립,,, 안녕하세요 지키지키입니다. 오늘 날씨가 너무너무 좋았어요~ 🌷 어제 비가와서 하늘도 맑고 공기도 깨끗하고 날씨도 춥지도 덥지도 않고 파란하늘에 구름도 적당하고 바람도 솔솔불어서 걷기 딱 좋았어요. 그래서 저는 한시간 근력운동을 하고 산책하러 집근처에 서울숲을 갔어요~! 근데 서울숲에 튤립이 만개했네요~~ 오랜만에 갔는데 꽃이 많아서 너무 행복했어요 ㅎㅎ 🌷 Seoul forest 서울 성동구 뚝섬로 273 Subway / line Bundang / SeoulForest Station line 2 / TTukseom STation 서울숲역 출구에 있는 understand avenue 언더스탠드 에비뉴 쪽 입구로 들어갔습니다. 이 쪽으로 들어가야 보이는 이 기마대 동상~ 뒤에 보이는 응봉산과 튤립들이 너무 .. 2020. 4.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