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통영 루지예약 솔직후기 ㅣ 루지 주말 대기시간 ㅣ나만의 루지 재밌게 타는 법 ㅋㅋ TongYoung LUGE Reservation

by 지키지키_jikijiki 2020. 1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키지키입니다. 

통영의 백미! 루지~~~~!!!!!!!!!! 

진짜 너무너무 재밌으니까 다들 통영 가시면 꼭 타기로 해요. 약속? 

 

 

 


루지 예약은 공홈에서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www.skylineluge.com/ko/%ED%86%B5%EC%98%81/

 

스카이라인루지 통영 / 대한민국 / 가족 모두가 즐겁게 즐길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인루지 통영과 함께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온라인 티켓구매로 시간을 절약해 보세요!

www.skylineluge.com

왜냐면 루지가서 줄을 서면 온라인 예매줄, 비예매줄 두개가 있는데 공홈에서 예매하면 비교적 짧은 온라인예매줄에 설 수 있거든요. 그리고 예매줄을 서야 들어가자마자 스카이라이드(리프트)줄에 바~로 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추석특가로 4회가격으로 5회를 탔는데요. 한번 티켓 구매하면 90일간 유효기간이 있으니 가기 한참 전이여도 종종 들어가면서 저렴한 때를 찾아보세요.

 

그리고 저는 아침기차타고 통영에 도착해서 두시쯤 도착했는데 다섯번 타고나니 다섯시반정도 되었어요. 한번 타는데 30~40분정도가 걸렸네요. 한글날 연휴 주말에 갔는데도 이정도면 양호하다고 생각해요 ^^ 딱 끝나고 저녁먹기 좋은 시간 이었어요.

 

트랙추천과 재밌게 타는 방법은 글 아래 쓰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이 스카이라이드입니다. ㅋㅋ이게 또 매력이 있어요. 나름 존잼. 여기서 찍힌 사진도 뒤에 통영이 보이고 너무 예쁩니다.리프트 밑에 졸졸졸 달고가는 카트가 너무 귀여워요

 

 

 

 

리프트 타고 올라가면서 보이는 풍경 ㅠㅠ 너무 아름답습니다 통영~~~ 

 

 

 

열심히 타시는 분들 ㅋㅋㅋ 위에서 보면 귀여워요.

 

 

 

스카이라이드를 타고 올라가면 위에서 이렇게 처음타는 사람들은 어떻게 타야하는지 가르쳐줍니다. 

매우간단해요 일단 풀로 당겨서 준비한다음에 조금씩 놓기 시작하면 앞으로 갑니다 ㅋㅋ 

 

 

 

이게 한번 배웠을때 찍어주는 도장! 친구들은 다 사라졌네요 ㅋㅋㅋㅋ 

이게 있으면 스카이라이드 줄이 달라요! 아는사람 줄  

 

 

 

그리고 너무 소리를 많이 질러서 그런가 목이 말라서 아이스크림 하나 먹구 ㅎㅎ 

 

루지에는 트랙이 네개에요. luge해서 레전드, 울트라, 그래비티, 익스프레스에요.

그래서 다섯회를 구매해야합니다. 왜냐? 네개를 한번씩 타보고 친구들끼리 제일 재밌는 코스를 골라서 내기를 해야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 저희는 마지막에 익스프레스코스를 골랐습니다. 그게 제일 커브도 많고 재밌었어요.

 

 

출처 루지 공식홈페이지

 

 

 

그리고 저희 내기 경품은 중간에 찍힌 사진 골라서 가질 수 있는 권한! 이었습니다. 

사진은 만원이었고, 진 사람들은 카메라로 찍어가면 되고 추억도 만들 수 있는 재밌는 내기지요 크큭 

 

 

 

여러분들도 즐거운 여행 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