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청주 [원조로얄닭발] 청주 가경동 터미널 맛집 추천, 뼈닭발 먹는 꿀팁 알려드릴게요

by 지키지키_jikijiki 2020. 5.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키지키입니다.

청주에 가서 방문했던 집중에 너무너무 맛있었던 집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바로바로

원조로얄닭발~!

청주 사람이라면 다 안다는 곳이래요!!!!

 

 

 

청주 원조로얄닭발

충북 청주시 흥덕구 풍년로119번길 4
매일 13:00 - 03:00
일요일은 01:00 마감 / 1,3,4주 일요일 휴무

가경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울에서 청주가는 터미널에 내려서 

바~로 걸어갈 수 있는 거리랍니다.

 

저희는 12시 조금 넘어서 도착하는 바람에 근처 카페에서 조금 기다리고 

한시 되고 바로 갔어요!!!

 

약간 민망하지만 첫번째 손님이었네요 ㅎㅎ

 

 

 

메뉴는 이렇습니다!

온리 닭발!!!!!!

 

곁다리로 계란말이 주먹밥 등등이 있습니다

저희는 세명이서 닭발 중자와 주먹밥을 시켰어요.

 

이제보니까 후회되네,, 라면사리도 시킬걸,,, 맛있을거같은데,,

 

 

 

 

중자가 나왔습니다!!!!

여기 오기전에 찾아보니까 깍두기 넣어드시는 분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넣어먹어봤는데 

음,,? 그냥 뭐 따로먹어도 충분히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

 

일단 끓을 때까지 기다리면서 

손가락 셋팅하기!!!!

 

 

 

 

   닭발 편하게 먹는 꿀팁!!!   

 

닭발 팔팔 끓는거 손가락으로 잡고 먹으면 너무 뜨겁잖아요 ㅠㅠ

그렇다고 식혀먹긴 싫고 

 

그럴땐 이렇게 비닐장갑 안에 손가락에 휴지를 두겹 감싸서 장갑을 끼면

전~~~혀 뜨겁지 않게 잘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ㅎㅎ

 

저랑 친구들은 두손가락만 했는데 더 편하시려면 세손가락 하세요 ㅋㅋㅋㅋ

 


그리고 닭발의 맛은 말해뭐해

너무 맛있었어요.

 

사실 국물닭발하면 너무 많이 끓이거나 퍼져서 쫀득한 맛이 없을수도 있잖아요?

근데 여긴 야들야들하면서도 쫀득한 맛이 살아있어요 ㅋㅋ

 

그리고 적당히 매콤하구요 ㅎㅎ

 

닭발 살도 통통합니다 ㅠㅠ 

 

양은 세명에서 중자에 볶음밥 두개 먹으니까 조금 모자란것 같기도하고,,

카페갈 후식 배 남기기엔 딱이었어요.

 

 

 

 

아 그리구 주먹밥은 이게 육천원이었는데 

사실 양과 맛에 비엔 좀 비싼 것 같았어요 ㅋㅋㅋㅋ

그냥 닭발 드시구 볶음밥 더 많이 드세요 

 

볶음밥이 훨씬 매콤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이 아름다운 볶음밥 자태~~~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

 

닭발부터 조끔씩 매웠는데 마지막 볶음밥이 엄청 매웠네요 ㅋㅋㅋ

 

너무너무맛있어서 지금 블로그 쓰면서 또 배가고프네요,, 

입에 침이 줄줄,,,

 

 

끝!

 

그리고 아래는 청주에서 갔던 너무 예뻤던 카페입니다! ㅎㅎ

2020/05/09 - [분류 전체보기] - 청주 카페 오지, 디저트의 도시 청주 수암골 카페 추천, 경치 오지고 지리고 레릿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