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남양주 별내 맛집 장어의꿈, 몸보신 하러가기

by 지키지키_jikijiki 2020. 4.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키지키입니다.

오늘은 가족끼리 오랜만에 외식을 하러 갔습니다.

 

장어의 꿈

경기 남양주시 순화궁로 492-6
매일 11:00 - 22:00

남양주에 있구요 저희집에서는 30~40분정도 차 타고 간 것 같아요.

어머니가 장어를 좋아하셔서 여기를 자주 찾으신것 같은데

이번엔 오빠와 저도 같이 갔습니다~

 

 

 

저희는 도착했을 때 여섯시 반정도였는데 

대기가 생각보다 길었어요.

 

이름쓰고나서 안에서 아이스크림사서 산책한바퀴 하고 

다시 건물로 와서 기다렸네요.

 

아마 한시간 좀 덜되게 기다린 것 같아요.

대기 종이 쓰는 거 봤을 때

a4용지 한장 가득 사람이 적혀있었고

저희가 두번째장 중간 쯤이었거든요.

 

그렇게 많은 팀이 기다리는 것 치고는 가게가 넓어서

금방 들어간 것 같습니다.

 

 

이용방법은 대기에 써놓은 이름이 불리면

이 수산 판매대에서 장어를 고르고 결제를 한다음에

내부에 들어가서 구워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올때는 상차림 비용과 추가메뉴를 추가로 결제하시면 돼요.

장어가 모자르면 나와서 또 결제하시면 된답니다.

 

제가 갔을 때 장어 시세는 

키로당 39000원이었어요.

 

시세를 잘 모르긴 하지만 예전에 코로나때문에 

이마트에서 장어 세일할때 이정도 가격이었다고 어머니가 말씀해주시더라구요.

 

그러면 여기서는 가게에서 구워먹는건데 

같은가격이면 굉장히 저렴한 편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희는 4인가족이서 82200원 짜리 장어를 결제해서 가지고 들어갔습니다.

 

상차림비는 1인당 4천원이구요.

장어탕을 하나 추가해서 아버지가 드셨는데 맛있다고 하셨어요.

저는 별루 ㅋㅋㅋ

 

제가 좋았던점은 밑반찬이 느끼하지않게 잘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사실 장어 먹다보면 엄청 느끼하잖아요.

기름도 많고 ㅠㅠ 

 

근데 명이나물, 콩잎?깻잎?

겉절이와 부추무침

마늘과 생강이 있습니다.

 

 

너무 맛있어보이죠~~!!!

 

정말 맛있었답니다. ㅎㅎㅎ

 

저희집은 저랑 오빠가 너무 잘먹어서 한번 더 사먹었어요 ㅋㅋㅋ

어제 먹은건데 아직도 속이 니글니글 거리는 것 같네요 

 

처음엔 82000원

두번째는 55000원

상차림, 장어탕, 소주, 사이다 18000원해서

 

총 16마넌정도 썼네요.

너무 과식한거라,,^^

 

한동안 장어는 생각 안나겠네요.

 

여러분도 드라이브겸~ 몸보신 겸~

꼭 가보세요!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