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글 애드센스 애드고시 불합격후기

by 지키지키_jikijiki 2020. 4.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키지키입니다.


 

"취미로 블로그를 하면서 부수입이 나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생각으로 시작한지 한달만에 애드고시를 신청해봤습니다.

 

결과는 예상대로 불합격이었습니다.

예상했지만 슬프네요.ㅋㅋ

 

보통 승인이 되면 2주 이내로, 빠르면 하루만에 메일이 오기도 한다고 들었어요.

 

 

 

이렇게 메일로 도착해요.

감사하긴한데 아직 광고를 게재하실 수 없다구요.

문제가 있다고 하는데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이유를 확인 해 볼수 있습니다.

 

 

지키지키 사이트의 거절 이유는 

'가치있는 인벤토리가 없다' 였습니다. 콘텐츠 부족!

 

원래 주제가 명확한 블로그가 패스가 잘 된다더라구요.

사실 제 블로그는 일상, 맛집, 이것저것 올리는 잡블이라 

거절당할 것을 예상하긴 했습니다. 

ㅋㅋㅋㅋ

 

아 그리고 요즘 코로나때문에 애드센스가 승인이 안된다고해요.

아마 검토할 인원이 부족하다거나,, 그런 이유겠죠?

 

애드센스 응시하자마자 불합격 메일이 온다는 글도 본 것 같아요 ㅋㅋ

 

코로나가 잠잠해질때까지 

더 많은 글을 써보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블친님들도 화잇팅~!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