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성수 홈볼트, 성수역과 가깝고 빵이 맛있고 분위기 좋은 넓은 카페 홈볼트 강추

by 지키지키_jikijiki 2020. 4.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키지키입니다.

오늘은 동동님과 오랜만에 갔던 카페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빵이 너무 먹고싶어서 간 곳이에요.

 

홈볼트
Humbolt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58 1층
매일 10:00~22:00 Last order 21:30

이 카페의 가장 큰 장점은 성수역과 가깝다! 

카페가 넓다~ 화장실이 좋다

물론 빵과 커피도 맛있습니다 ㅎㅎ

 

외관입니다.

성수역에서 걸어오시다보면 바로 눈에 띌거에요. 

이 건물 지하1층, 1층, 2층이 모두 카페입니다.

 

 

그런데 여길 가려고 하다보니까 바로 옆에 사람들이 줄서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시몬스 하드웨어 스토어?

뭘 파는건지 정확히 모르겠어요.

우리가 아는 그 침대 브랜드 시몬스는 맞는것 같은데,,,,

 

뭐,, 신기하더라구요 사람들이 뭘 사려고 줄서있는건지 궁금했지만 ㅋㅋ

저는 빵으로 직진~!

혹시 아시는 분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ㅎㅎ

 

홈볼트의 1층 모습입니다

샹들리에가 무려 세개!!

그 옆에 빵이 전시되어 있는거 보이시나요!? 

음~~ 맛있겠다~~~

 

저와 동동님은

왼쪽밑에 있는 퀸아망! 

 

 

여기서 위쪽에 있는

앙버터와 마늘바게트!

 

그리고 왼쪽 밑에 조금짤린 빨미까레!를 시켰습니다. 

다른 빵들도 너무 맛있어보이죠?!

으아 케이크 너무 맛있어보여요 ㅠㅠㅠ

너무 작아요 ㅠㅠ

맘같아선 한판사서 숟가락으로 퍼먹고싶네요 

 

 

그리고 이건 커피 메뉴판!!

저는 롱블랙 아이스를 시켰어요.

롱블랙이 아메리카노입니다 ㅋㅋ

 

동동님은 자몽에이드를 시켰어요.

 

옆에는 원두도 팔고있습니다.

 

그리고 지하로 내려가보았습니다.

왼쪽 사진은 1층에서 내려다 본 모습이고.

오른쪽 사진은 지하에서 올려다 본 모습입니다.

 

같은 공간인데 참 달라보이죠 ㅎㅎ

 

그리고 왼쪽사진에서 보면 지하 오른쪽으로 실내공간 있는거 보이시나요?

 

여기가 바로 지하 실내공간인데요.

왼쪽에 보이는 커튼, 무대공간이 매주 토요일에 

재즈공연으로 쓰인다고 하네요.

기회가 된다면 꼭 와보고싶어요 ㅠㅠ 

저 재즈 정말 좋아하거든요.

 

바로 이것이 홈볼트 카페 지하1층의 재즈카페뮤직페스티벌!

 

 

2층도 올라가봤습니다.

 

2층은 지하보다는 아담하지만 훨씬 차분한 분위기였어요.

왼쪽 사진보시면 테이블에 콘센트도 있어서 공부도 가능할 것 같았구요

안쪽으로는 소파테이블도 있어서 편안하게 쉬면서 커피한잔 할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저희는 지하1층에 자리잡았습니다.

빵은 트레이에 담아서 계산하면

이렇게 예쁘게 잘라주십니다.

 

아주좋아요!!!

예전에 왔을때는 퀸아망 안잘라주셔서 손으로 뿌셔먹었는데 ㅋㅋㅋㅋ

잘라주시니까 먹기가 훨씬 편하네요.

 

저는 빨미까레랑 퀸아망이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퀸아망이 저 동그랗게 돌돌 말려있는 패스츄리같은거에요 

 

ㅎㅎ 앙버터는 맛있긴 했는데 버터가 조금 적어서 아쉬웠어요.

마늘바게트는 맛없기가 힘들죠~~ 

 

맛난 빵과 평화로운 분위기를 찾으시는 분은

꼭 방문해보세요~!!

 

그리고 이 카페의 가장 좋은점은,,,

화장실이 잘 되어있다는점!

ㅋㅋㅋ 화장실 중요하잖아요 

요즘 감성카페라고 너무 좁으면 

화장실 건물 밖으로 나가거나 진짜 작은 곳 많은데

이곳은 한 칸안에 변기와 세면대가 같이있어서 참 편합니다.

 


후기 끝!

반응형

댓글